CROSS BORDER

스픽, 다 같이 스픽 어플로 공부해요 Day 13 본문

정보공유

스픽, 다 같이 스픽 어플로 공부해요 Day 13

at.Mishell 2020. 10. 17. 18:33
반응형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았던 브리즈번이였어요 :)

햇빛도 짱짱 좋았고 곧 여름이 다가 오는 느낌 ㅎㅎ

 

오늘도 열심히 take 구동사를 배웠습니다

정말 구동사의 힘은 대단한거 같아요 :)

 

take [무엇] out / take out [무엇]

무엇을 밖으로 빼놓다

일반적으로 '무엇'을 뜻하는 목적어의 단어 수가 많거나, 길이가 길면 뒤로 빠지는 경향 !

참고하세요 ㅎㅎㅎ

 

 

take [사물] out of [장소/명사]

어딘가에서 무엇을 빼내다, 은행 계좌에서 돈을 뽑다

계좌에서 돈을 뽑다, 즉 돈을 인출하다 라는 표현도 가능해요.

 

 

오늘은 스픽에서 이 ! take out에 관한 구동사를 배웠어요.

오늘은 스픽에 대해 자랑을 해볼려고 해요

 

지금까지 여러분들에게 구동사를 보여드리고, 같이 예문을 들어서 연습을 해보았는데

이 모든 내용은 다 스픽에서 왔답니다 :)

 

스픽이 정말 여러변 연습과 예문을 통해 이해를 퐉퐉 시켜주거든요

거기다가 플러스 ! 연습의 무한반복 :)

 

이렇게 음성인식으로 !! 연습을 시켜준다니 :-) 혼자서 영어공부를 하지만 스피킹 공부를 할 수 있는 효자앱 아닌가요?

제가 읽은 말대로 음성인식을 하여서 체크를 해주고 또 모범 발음을 들으면서 더 정확하게 체크 !

리스닝 효과까지 :) 아주아주 만족입니다 ㅎㅎㅎ

 

 

오늘도 토요일은 즐겁게 스픽으로 공부를 마무리를 했어요 ;)

영어 공부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모르겠다 ! 그럼 스픽 어떠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