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 BORDER

Testglider 독학 아이엘츠 토플 모의고사 테스트글라이더 본문

정보공유

Testglider 독학 아이엘츠 토플 모의고사 테스트글라이더

at.Mishell 2024. 4. 24. 12:30
반응형

 

아이엘츠와 토플을 독학으로 공부하시거나

혹시 학원이나 수업을 들으시지만 꾸준히 연습이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시나요?

 

그럼 테스트글라이더를 추천드려요 !

저는 아이엘츠를 준비를 하는데, 한달 맴버쉽을 끊어서 사용을 해봤어요

 

독학을 할 생각이였기 떄문에, 맴버쉽을 가입 하는것도 신중이 생각하고 조사를 하고 난 후 

가입한 사이트입니다

 

 

마침 이번 4월에 몇일 남지 않았지만 20%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혹시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단기간이나 모의고사를 위한거면 추천 드려요

 

추천 : 아이엘츠 컴퓨터로 응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욱 추천드립니다

 

테스터글라이더 사이트는 AI 가 기반한 영어 시험 공부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저는 라이팅이 필요해서 맴버쉽을 등록 하기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을 먼저 사용했는데,

 

제가 쓴 라이팅을 가지고 다시 AI 가 채점을 하고, 글을 수정 해주어서 공부에 도움이 됐어요

 

 

전 6개월 등록을 하지 않고 한달만 등록을 했어요

 

 

테스터 글라이더를 결제가 고민 되신다고 하시면 저처럼 먼저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는것만 사용하시는것도 좋아요

솔직히 저는 6개월 등록보다는 마지막으로 모의고사를 쳐보기 위한 한달 용으로 등록 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테스트 글라인더에서는 총 9개의 모의고사가 제공되어집니다

그 중 하나는 유료 결제를 하시지 않더라고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며 특히나 좋았던 점은

라이팅 부문에서 모든 다양한 종류의 TASK 를 다 볼 수 있었습니다

 

컴퓨터나 모바일로로 사용이 가능하며, 크롬으로 사용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9개의 모의고사 주어진다고 했지만, 사이트에서 꾸준히 최근 질문과, 트렌드에 맞춰서 업데이트를 하기떄문에

혹시나 장기로 결제를 하시는 분들도 요점은 참고 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스피킹 시험은 시험을 치고 나서 2분 정도 바로 결과가 나오며

라이팅인은 30초 이내로 바로 AI 가 채점을 하고 글을 수정해서 제가 쓴글을 업데이트를 해서 답안을 보여줍니다

 

공부 하기시전 스스로 원하는 밴드를 설정 하실 수 있으시며

프로그램을 통해서 친 모의고사 목 테스트중 제가 가장 많은 점수가 몇점이 기록이 남겨집니다

그리고 시험 디데이를 설정 하실수 있어서 공부를 할 때 더 긴장하면서 했던 거 같아요

 

저는 라이팅이 주 목적이였습니다

라이팅이 많이 부족했던지라, 주어진 질문에 제가 글을 쓰고, AI가 업데이준 내용을 보면서 단어 공부를 하였으며

 

또한 제가 글을 쓰지 않더라도, AI 가 추천해주는 답안도 제공이 되어있기때문에 

템플릿 추천으로 공부하기 너무너무 좋았어요

 

특이나 저는 페이퍼로 아이엘츠를 아주 오래전에 한번 친 경험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컴퓨터 시험 자리만 있어서 등록 후 걱정 했지만

테스트글라이더를 이용 후 컴퓨터 시험에 대한 걱정은 없었으며

 

전 오히려 컴퓨터로 친 아이엘츠가 더 좋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아쉬었던 점은 사실 스피킹 이였어요. 

마이크가 제대로 인식을 하지 못한건지, 스피킹을 확인하게는 부족하지 않았나 싶었으나

 

라이팅 / 리딩 / 리스닝을 점검 하기에는 좋았습니다

모의고사 목테스르를 해서 전체전인 Overall 을 확인을 하실 수 있으며

 

개인 하나씩 공부하면서 각각 따로 체크도 가능합니다

 

 

 

저는 시험 치는 당일 아침에 귀를 풀고 가야 겠다고 생각해서 아침에 하나 치고 갔었습니다

사진에 보시다 싶이 점수가 표기가 되며 리뷰도 할수 있고, 틀린 부분도 왜 틀렸는지, 자세히 설명이 나옵니다

 

저는 이미 맴버쉽이 끝나버려서 리뷰를 볼 수 없어요

혹시나 맴버쉽이 끝나더라고 지금까지 공부한 자료를 볼수 있을까 궁금하시다면

 

제공되지 않습니다

 

모무들 원하시는 점수 받으시고 준비하시는 것들이 다 잘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