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 BORDER

스픽, 스픽 어플로 다 같이 공부해요 Day 1 본문

정보공유

스픽, 스픽 어플로 다 같이 공부해요 Day 1

at.Mishell 2020. 10. 5. 16:00
반응형

요새 스피킹 어플로 너무너무 많은 좋은 앱들이 있는 거 같아요 :-)

호주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저는 영어에 늘 목말라 있고,  살다 보면서 비즈니스에 스스로 부족함을 느끼더라고요

 

그러다 만나게 된 스픽 어플 :-)

 

앞으로 스픽 어플을 통해서 공부를 해보려고 오늘부터 시작했어요 

늘 설레는 첫날  Day 1 :-)

 

스픽 어플의 장점! 일단 많은 표현을 표현할 수 있도록 주제가 정해 져 있더라고요

레벨에 맞게 또는 자기가 원하는 주제를 선택해서 할 수 있었어요 

 

 

 

저는 비즈니스 영어에 지금 관심이 많이 가 있는 상태라 첫날 Day 1의 선택은

"잘 안 풀리는 업무"  였어요  총 3가지의 수업이 들어 가 있었습니다

 

수업 첫날! 저의 선생님입니다 오늘 배울 내용은 "그 계획은 뒷전에 뒀어"라는 내용이었어요.

다들 혹시 뒷전에 두었다 어떻게 표현하시는지 아시는 가요?

생각해보시고, 제가 밑에 어떻게 표현하는지 공유해드리도록 할게요

 

 

정답은 : back-burner입니다 

back - burner 은 가스레인지가 보통 4개로 이루어져 있는 거 아시죠? 

그중 맨 뒷줄에 두 칸을 back-burner이라고 표현한다고 해요 

실상 이런 표현들은 정말 오랜 산 저도 잘 몰랐습니다 

이런 게 진짜 실상 영어인데요 그렇죠?!

 

back-bunner을 통해서 "그 계획은 뒷전에 뒀어" 라를 표현을 만들 수 있는데

우리는 두었다 We put 그 계획은  that plan 뒷전에 on the back-burner.입니다

여기서 on! 전치사 on을 이용하여 문장을 만드다는 거 잊지 마시고 같이 한꺼번에 기억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질문과 대답을 같이 해볼까요?

 

새 마케팅 플랜은 어떻게 됐어? What happend to to the new marketing plan?

그 계획은 뒷전에 뒀어. we put that plan on the back-burner.

 

 

 

이렇게 오늘 배운 표현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이해도 쉽게, 기억하기도 쉽게 정말 잘 설명해주셔서 

문장을 배우고 기억하는 게 어렵지 않았어요 ㅎㅎ

그리고 음성 인식을 통해서 여러 번 스스로 연습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지요.

내일은 또 무엇을 배우게 될까, 제가 어떤 새로운 표현을 접할 까 기대되어요

내일도 여러분 와서 같이 영어 공부하는 시간을 가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