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 BORDER

호주브랜드_ itch eze plus cream 본문

생활REVIEW

호주브랜드_ itch eze plus cream

at.Mishell 2020. 4. 15. 22:20
반응형

오늘 소개 드리는 제품은 가려울때 모기 물렸을때 정말 효과 좋은 크림을 가져왔습니다 :-)

저도 우연찮게 이 제품을 만나게 되었고, 정말 모기 때문에 가려울때 발랐더니 효과가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호주에서는 인기가 많은 제품이였답니다.

 

Itch-Eze plus는 Lignocaine (리뇨카인) 5%와 Tea tree Oil (티 트리 오일) 2% 를 결합아여 곤충 물리 등으로 가려움을 해소하는 효과가 있는 독창적인 제품이에요 !

 

What is Lignocaine? 

가려움이 나는 부위를 빠르게 마비시켜 가려움증을 거의 즉각적으로 완하시니킄 강력한 국소 마취제 입니다.

 

what is tea tree oil?

2가지 방식으로 적용되는데, 물린 자국에 이물질을 분해하여 가려움증을 멈추고, 국소 알레르기 반응을 멈추게 하여 감영또함 예방 시키는 살균제 역할일 해요

 

기본적으로 모기에 물렸을때 모기들이 피부에 구멍을 뚫죠. 이때 일어나는 반응으로 가려움증이 일어나는데 이 부분을 즉각 빠르게 완하시켜 긁힘으로 인해 피부의 감염을 예방시키는 역할을 하죠

 

모기 뿐만아니라, 개미, 벌 등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수 있는 분에도, 알레르기 반응을 늦추기 위해 이 제품을 사용할 수 도 있다는거죠 

 

하지만 두드러기, 얼굴의 붓기, 호흡 곤란 같은 전신 알레르기에는 적합하지 않고 바로 즉각 의사나 약사에게 빨리 연락을 하여 조치를 하셔야 된다는거  잊지마세요 :)

 

모든 제품들은 제가 직접 써보고 리뷰를 하는거라 개인적인 견해가 들어가 있지만 

그래도 제가 직접 보고 구입하고 쓰는 제품이라 솔직한 견해를 늘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