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 BORDER

Marley Smile Jamaica In-Ear Headphones_ 천연소재 재활용 이어폰 본문

생활REVIEW

Marley Smile Jamaica In-Ear Headphones_ 천연소재 재활용 이어폰

at.Mishell 2020. 7. 25. 20:4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제가 몇 년 동안 쓰고 있는 최애 이어폰을 소개 해드리고 왔어요 :-)

나름 환경에 보호에도 관심이 많고, 음악을 매일 일어나자마자 듣는 저는 자메이카 이어폰을 보자 마자

당장 겟해서 지금까지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환경 보호 겸 사운드까지 정말  만족시켜주는

Marley smile Jamaica 이어폰입니다 :)

 

Smile Jamaica는 소음 차단 이어 버드를 사용하고 있어서 노래 들을 때 정말 노래에 집중 집중!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요 

플러스 제가 지 이어폰을 골랐던 이유는 천연 소재와 재활용 플라스틱을 이용해서 만들었다는 거예요 

그런데 디자인까지 정말 빠질 수 없이 저는 너무 만족했던 제품이에요

저음의 사운드까지 잡아주는 멀리 스마일 자메이카 이어폰

 

요새는 유선으로 연결해서 쓰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저만 촌스러운 건 아닌가 싶지만

저는 음악 사운도 더 깊게 듣고 싶고, 뭐 정말 몇 년 동안 지금까지 이상 없이 잘 쓰고 있어서 

더더욱이 더나 할 거 없이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 어쩜 구식을 좋아하고 고집이 있어 내 스타일로 가자 이런 걸 수도 ㅎㅎ

어떤 리뷰를 찾아봐도 너무너무 만족한다는 글들이 쫙 있었어요 :-)

 

저기에 이어를 바꿀 수 있게 2개를 더 들어져 있던데 전 어디다 두었는지.. 정말 기억도 안 나네요

하지만 지금까지 너무 잘 쓰고 있기에 걱정 노노입니다 

 

 

자메이카 스마일 이어폰은 줄이 패브릭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줄 꼬임도 덜 하고 묶어서 다니기에도 너무 편해 들고 다니기가 너무 좋지요 

포장지는 재활용으로 나누어져! 버릴 때도 안심 그리고 이 회사는 재활용 플라스틱 및 기타 지속 가능한 재료들을 사용하고 재활용으로 부류 되는 것이 너무 좋지요 

이 제품은 특히 목재를 재활용을 했다는 특이한 점 

이 아이폰은 출시가 2016년에 되었지만 지금까지 너무너무 잘 쓰고 있다는 거예요 

튼튼함이 정말 최고입니다 :)

 

 

 

 

색상은 너무너무 다양하게 있어서 정말 자기 취향대로 골라 쓰기 너무 좋답니다 

 

 

너무 좋은 기업이라 :-) 나중에는 이 기업에 대해 소개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