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 BORDER

호주 코로나바이러스_ 브리즈번 4차 전세기 업데이트 본문

호주생활

호주 코로나바이러스_ 브리즈번 4차 전세기 업데이트

at.Mishell 2020. 4. 16. 22:21
반응형

오늘 모리슨이 최소 4주 동안 더 shut down을 유지하겠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후 많은 한국분들께서 더 비행기를 급하게 알아보시는 거 같아서 4차 업데이트 소식도 들고 왔습니다.

 

얼마 전 4차 전세기 조식해서 HT여행사에서 4차 전세기 수요조사를 하고 있었어요.

200명 이상이면 확정해서 전세기를 띄우겠다고 했는데 벌써 200명이 모집이 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직 좌석이 남아 있는 거 같습니다.

 

또 브리즈번 현대여행사에서도 4차 전세기 수요조사가 들어갔습니다. 

현대 여행사에서는 오늘 올라온 소식이구요 HT 여행사와 날짜가 다르니 날짜 보시고

그리고 문의 해보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HT 여행사 4차 전세기

 

항공기 : 대한항공 항공

항공편명 : KE9124

출발 날짜 : 4월 24일 (금요일)

출발 시간 : 10시 30분 

구간 : 브리즈번 - 인천

가격 : 이코노미 $2,190 / 비즈니스 $3,300

 

오늘 업데이트 내용에 남아있는 좌석이 현재 50석 미만이라고 하네요 ! 지금까지 확정된 비행기는 HT만 있으므로 

혹시나 불안하시면 빠른 비행 편으로 이용하시는 게 좋을 수도 있겠어요 

 

예약하기 : https://forms.gle/FBGYZz75R1JdsRVcA

 

Google 설문지 - 설문지를 작성하고 분석할 수 있으며 무료입니다.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설문지로 이동하려면 로그인하세요.

accounts.google.com

이 구글 폼을 작성하셔셔야 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

혹시 상담이 원하시면 info@ht123.com으로 하면 된다고 하네요. 아마 상담전화가 많아 원활한 상담은 이메일로 문의를 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현대 여행사 4차 전세기

 

현대 여행사에서는 지금 수요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항공편은 대한항공이며 출발 날짜를 지금 5월 1일로 예상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아직 수요 조사 중이기 때문에 시간과 날짜는 미정이며, 200명 모집 시 출발된다고 하네요

 

수요조사 예약 

https://docs.google.com/forms/d/1eC5WekTi3S2Af1SVhuDbZM_KhmtZYRT5eo8PN14qLSk/viewform?edit_requested=true

 

[현대여행사] 5월 1일 예정 브리즈번 → 인천 수요조사

5월 1일 예정 / 호주발 인천 수요조사 - 1인 1설문지 - 2인 이상을 한 설문지에 적을 시 신청이 무효 됩니다. - 수요조사를 진행하지만, 확정 출발은 아닙니다. - 오기입 및 미기입이 있을경우 신청 명단에서 누락될수 있습니다.

docs.google.com

아래 가셔서 수요조사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

 

현재 많은 통화로 인해서 전화 연결이 많이 어렵다고 하네요 

전화번호는 0423 073 664 / 0422 144 476입니다 

 

이번에 귀국 결정하시는 분들 모두들 가시기 전까지 마무리 잘하시고 안전하게 돌아가시길 바랄게요